2018년 9월 21일 금요일

단독실손

 
 
 
90살실손의료비보험무료상담
화재운전자보험고객센터
90대암보험가입순위
88살실손의료비보험무료상담
68살한방병원보험혜택
36살치과보험이란
43살중고차보험가입순위
20살자동차보험혜택
60대치과보험가입
83살의료실비보험가입
30살한의원보험혜택
32살치아보험무료상담
인천 계양구 선주지동 보험설계사
96살단독실비보험가입순위
59살중고차보험무료상담

 

[ 단독실손 ] 

무료 전문가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

☞☞☞☞클릭☜☜☜☜ 


 
 
아래의 단독실손 사례를 참고를 하셔서,
보험 가입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단독실손 사례 :
==========
코 안에가 부어서 자꾸 코가 막혀요
제목그대로에요
코점막이라해야하나 코 안이 부어서
한쪽 코가 계속 막혀요 손으로 만져보면 부어있어요
코뚫리는법좀 알려주세요 ㅠ
==========

 
단독실손 사례 :
==========
코 안에가 부어서 자꾸 코가 막혀요
코 점막이 부어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겪고 계시는군요,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 안에는 비갑개라는 점막조직이 있는데상/중/하 위치에 따라 상비갑개,
중비갑개, 하비갑개라고 불립니다.이중 하비갑개가 부었다가 줄어드는
변동성이 큰 편인데우선 질문자님의 코 점막이 붓게 되는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일반적으로는 코감기, 비염으로 인해 하비갑개가
붓게 되는데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이비인후과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질문자님을 직접 뵙고 말씀드리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단독실손 사례 :
==========
편도결석?
제가 이번에 편도염인진몰라도 인후통이 엄청 심하게 왔어요 트름과침사키기도안되고
코가막혀서 음식맛도안나고... 그러다가 얼마나 목이부었나싶어서
거울봣는데 무슨 저렇게흰색이되어잇길래 놀랫죠... 제가 생전 편도결석이
걸린적이없던사람인데 혹시저거 편도결석인가요?? 볼펜으로 눌러보니깐
그냥 맨살같던뎁...내공만땅드릴테니 부탁입니다 도와주세요 참고로
목이 엄청아픕니당ㅋㅋㅋㅋ아그리고 코가 그냥아예막혀버렷는데 뚫는방법도좀여
의사님들오시면 무척이나감사합니당
==========

 
단독실손 사례 :
==========
편도결석?
편도가 심하게 붓고 염증이 아주 심해요편도 보다는 안에 목에 염증이
더 심하게 있어요따뜻한 소금물로 씻어준뒤에 가글해 주셔요소금물은 간수가
안전이 빠진 천일염을 그릇에 담고끓인 물을 부은뒤에 찬물을 부어 따뜻한
소금물을 만들어가글해주고 코도 씻어주면 좋아질거에요소금물은 최고의
치료제가 되고소독약도 되기 때문이에요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

 
단독실손 사례 :
==========
발에 수포?같은게 안없어져요
여름에 양쪽발에 이런게 한두개씩 낫는데요.커지지도 않는데 없어지지도 않고쓸리면
모기물린 것처럼 되게 간지러워요.몇번은 피나도록 긁은적도 있는데
그래도 그대로 남아있어요.이거 뭔지 알수있을까요?
==========

 
단독실손 사례 :
==========
독감인가요..?
어제부터 막 목이간지러우면서 기침이 많이 나오고 코피도 갑자기나고 그러는거예요..ㅠ
열은 잘 모르겠는데 으슬으슬 춥고 그러긴했어요...
근데 오늘 방금 이빨닦다가 살짝 속이 안좋은걸 알았는데 혀룰 닦는데 막 침이
나오고 헛구역질이 나는거예요..그래서 물토..?
라고해야되나 아무튼 처음엔 그게 나오고 너무 속이 아파서
변기통에 수그렸는데 막 토가 나오면서 코피가 나는거예요...ㅠ
지금 머리가 아프고 온몸이 막 떨리고 그래요..ㅠ답변해주세요...ㅠ
==========

 
단독실손 사례 :
==========
코피가매일아침에나요
얼마전에 독감검사받고 나서부터 면봉?찌른곳반대코에서 코피가나요
거의 2주지나고있는데..
면봉때문에그런건가요 아니면 뭐땜에그런건가요
==========

 
단독실손 사례 :
==========
A형 독감인데 코피가 멈추질 않아요.
오늘 잠을 늦게 일어나서 저녁먹을 시간에 밥먹고 아침약 먹고(타민플루?) 같이 먹었어요.
원래 저는 아침, 저녁약먹으면서 타민플루고 점심에는 타민플루 복용 안하는 거거든요.
근데 제가 늦게 일어났고 첫 밥? 이기 때문에 그냥 아침으로 치라고 타민플루를 먹었어요.
그리고 4시에 점심이라 치고 밥을 먹고 점심밥을 먹고 있었는데 지금 갑자기 코피가
나더니 계속 안멈추내요. 휴지가 꽉 피로 물들여진게 2~3번?
정도고 또 지금 휴지가 다 피로 물들었내요. 또 바꾸러가야되겠고..
어쨋든 이러게 코피가 안 멈추는데 어떡하죠?? 열 조금있고 기침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약 문제가 있는건가요? 토는 안합니다.
==========

 
단독실손 사례 :
==========
눈동자 굴릴때 통증
최근에 눈도 뻑뻑하고(저녁에 증상이 심해짐)눈을 위로 향하게 하거나 아래로 향하게 하거나
좌우로 향하게 했을때 통증이 있습니다. 옛날에는 가끔씩만 그랬는데
요즘은 항상 이런 상태여서 눈 굴리기가 무섭네요.
눈을 비비지는 않습니다.
==========

 
단독실손 사례 :
==========
눈동자 굴릴때 통증
직접 진찰하지 않아 정확하지 않습니다만,안압상승, 결막염, 각막염, 건조증 등 통증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보다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안과에
내원하시기를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모바일의료실비보험무료상담
화재실비보험청구
자녀학자금
화재인터넷보험
86살의료실비보험가입
10살실손의료비보험혜택
암보헙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쓸개암 인터넷보험
74살비갱신형암보험이란
44살한방병원보험
화제콜센터
86살실손의료비보험혜택
자동차운전자보험
치아교정보험



My Blog URL : shiny2bol.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